공지사항

제목

2022-2학기 기말고사 온라인평가 실시 안내

2022-11-11조회수 14100
작성자
교무처

2022학년도 2학기 기말고사 온라인 평가 실시

 

첨부 파일의 수강 과목 시험 일정을 반드시 확인하여 시험 시작 전에 13차시까지 수강을 모두 완료한 후,

해진 일시 및 기간에 해당 과목 시험에 응시하기 바랍니다.


1. 기말고사 일정 확인 

▷ 기말고사 : 2022. 12. 03.() 09:00 ~ 2022. 12. 11.(일) 23:00 [추가시험 일정 포함]

 

2. 시험 시간표 확인

▷ 전체 시간표는 첨부 파일을 참조 바랍니다.

 ※ 파일 검색 시띄어쓰기 없이 과목명으로 검색

  - 동시평가(128과목)

  - 비동시평가(274과목)

 

▷ 세부적인 사항은 ‘LMS 나의 강의실’ 과목별 게시판을 참조 바랍니다.

 

 시험 시간표에 없는 과목은 온라인 평가(동시평가 또는 비동시평가)를 실시하지 않으므로[강의실 입장강의수강공지사항]을 통해 리포트 또는 팀프로젝트 등 대체 과제물이 있는지 반드시 확인하여 최종 성적 산출에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주의 바랍니다.

 

▷ 공지된 시험시간은 한국시간이며 해외 거주자는 해당 국가 및 도시 시간을 확인한 후에 시험에 응시 바랍니다. ☞ 네이버 해외 시간 확인

 

3. 시험 응시 전 모의테스트 참여

※ 모의테스트 일정

사전 점검을 위하여 시험 응시 PC에서 반드시 테스트 요망

비동시평가 모의테스트 : 2022.11.14.(월) 10:00~ 시험 종료 시까지

 

4. 시험 응시

시험 응시 환경

▷ 안정적인 시험 응시를 위해서 본교 LMS에 최적화된 "엣지 및 크롬" 브라우저를 사용 바랍니다.

 

▷ 인터넷 익스플로러(IE) 브라우저를 사용할 경우 로그인(지문인증 포함), 강의수강시험응시 중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


▷ 매학기 시험 전 개인 PC 점검(특히 바이러스 체크)을 반드시 하여 이로 인해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. 


▷ 무선인터넷(hotspot/핫스팟 포함)은 사용자가 장시간 응답을 하지 않는 경우 자원관리 및 절전기능으로 인해 인터넷 연결을 끊고 있다가 재 연결요청을 하기 때문에 시험을 응시하다가 장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또한 무선인터(hotspot/핫스팟 포함)으로는 시험시 답안지 유실가능성이 현저하게 높으니 가급적 사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반드시 안정적인 유선 인터넷 환경에서 시험에 응시하시기 바랍니다. 


시험 응시 방법

▷ 시험 응시 방법 강의실시험 메뉴시험목록 클릭응시하기 클릭

 

시험 응시 유의사항

▷ 범용공동인증서(또는 지문인증, 네이버인증서, 금융인증서로그인을 통해서만 온라인 평가 응시가 가능함에 범용공동인증서(지문인증, 네이버인증서,금융인증서사용이 가능한 PC에서 응시 바랍니다.
  ※ 공동인증서 유예처리자는 강의 수강 방식과 동일하게 공동인증서 없이도 시험응시가 가능합니다.

 

▷ 시험에 응시하는 학생들은 상기 모의테스트 관련 일정을 확인하여 시험 전 반드시 모의테스트에 응시한 후 시험에 응시 바랍니다.


▷ 평가 유형

온라인 평가는 동시평가와 비동시평가 2가지 유형으로 실시됩니다.
  ※ 동시평가 특정 일자특정 시간에 시험에 응시(예 : 2022년 12월 5일 21시 ~ 22(60), 시험 시작 시간에 관계없이 22시에 시험 종료)
  ※ 비동시평가 지정된 일정 기간 동안에 정해진 시간동안 시험에 응시(: 2022년 12월 4일 09시 ~ 12월 6일 23(시험시간 60))


▷ 시험 중 부정행위 방지 기능
  2인 이상 동일한 장소에서 동일 교과목 시험을 응시하는 경우(동일 IP) 답안지 조회 등을 통해 담당 교수에 의해 부정행위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.  

※ 시험 중 메신저나 타 프로그램 이용 및 기능키 사용을 금지하고 있습니다시험 시작 전에 메신저 프로그램은 반드시 로그아웃하여 시험 중에 작동이 되지 않도록 유의 바랍니다.

 

▷ 부정행위 금지

※ 시험 기출 문제(소위 족보)를 판매하는 행위카페 게시판 및 단체 대화방 등을 통한 공동 문제 풀이 행위 등 시험 부정행위로 사후 적발되는 경우해당 교과목 성적에 대한 0점 또는 감점 처리 외에 학생상벌위원회 회부를 통한 징계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.

※ 경희대학교 학점교류생의 경우부정행위 적발 시 경희대학교 교무처에 내용을 통보하게 되며경희대학교 학칙에 따라 징계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.

 

 

5. 시험 관련 문의

 상담내용

 전화번호

상담시간

 비고

PC장애

02-3299-8700

(학생상담센터)

주간야간
(09:00~동시평가 종료시간)

기말고사 기간에 한하여 연장 운영함

※12.11.(일) 추가시험일 제외

시험 관련 기타 문의

 소속 학과

주간

(09:00~17:30)

 -

 

상담 예시)

- PC 장애 문의 : PC 이용에 있어서의 문제 확인 등

시험 관련 기타 문의 답안 저장 여부 확인시험 문제 관련 오류 문의 등

 


2022. 11. 11.

 

경희사이버대학교 교무처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