뷰티·패션산업마케팅전공

트랙별 로드맵
뷰티·패션산업마케팅전공 트랙별 로드맵 : 기초, 심화, 응용 - 뷰티패션샵마스터, 뷰티패션창업, 뷰티패션디지털마케터, 뷰티패션디지털마케터 과목으로 구성
구분 뷰티패션 샵마스터 뷰티패션 창업 뷰티패션 디지털마케터 뷰티패션 크리에이터
기초
  • 헤어실무

  • 메이크업실무

  • 피부실무

  • 네일실무

  • 마케팅관리

  • 뷰티패션코디네이션

  • 헤어실무

  • 메이크업실무

  • 피부실무

  • 네일실무

  • 청년창직아이디어개발론

  • -
  • 마케팅관리

  • 의사결정을위한데이터분석

  • 마케팅조사방법

  • -
  • -
  • -
  • 광고홍보커뮤니케이션

  • -
  • -
  • -
  • -
  • -
         
심화
  • 색채학

  • 뷰티패션마케팅전략

  • 소매유통경영

  • 뷰티패션산업의이해

  • -
  • -
  • 소비자행동과마케팅심리

  • 온라인·소셜마케팅

  • -
  • 색채학

  • -
  • -
       
응용
  • 서비스마케팅

  • 뷰티패션매장관리론

  • -
  • 창직브랜드마케팅

  • 뷰티패션머천다이징

  • -
  • 뷰티패션디지털마케팅

  • 뷰티패션머천다이징

  • -
  • 온라인·소셜마케팅

  • 1인크리에이터제작실습

  • 뷰티패션머천다이징